반응형 상단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TOP10 (2023)

오늘은 주변 지인의 집들이를 갈때 주는 센스있는 선물을 정리했습니다. 가장 흔하게 주는 집들이 선물로 휴지 디퓨저 향수 등이 있는데 너무 뻔하고 선물하기도 민망합니다. 그래서 오늘  10가지 센스 넘치는 선물을 정리했으니 바로 살펴봐주세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TOP10 (2023)

아래 소개된 집들이 선물 제품들은 네이버 검색해서 첫번째로 나온 판매량 높은 것이고 일절 홍보나 링크는 걸지 않았으니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1. 푸푸리

푸푸리는 똥냄새를 차단하는 아이템으로, 푸푸리를 변기안에 2-3번 뿌린뒤 똥을 싸면 물위에 오일 방어막이 형성되어서 똥냄새가 밖으로 나오는것을 차단해주는 원리입니다. 남의 집에서 큰일볼때, 신혼부부, 집들이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며 가격대는 6천원에서 1만원 초반대이기 때문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2.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와 비슷한 필수품 에어프라이어는 없을 수가 없겠지만 혹시나 이사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런 가전제품이 없을때 대신 선물해주기 좋습니다. 1인이 사용할 경우 용량은 최소 5리터 이상 2인 이상의 가족원이면 무조건 8리터 이상의 용량을 추천합니다. 용량이 크면 클수록 좋으며 가격대는 6만원대 초반에서 10만원때 중반까지 있습니다.


3. 호텔수건

수건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지만 내가 사긴 아깝고 다른사람이 사주면 괜찮은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특히 호텔수건은 일반수건과 달리 부드러운 촉감에 물흡수가 잘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데요. 그만큼 개당 가격은 2천원 중반대에서 3천원대까지 조금 높은편입니다. 10개정도 묶음으로 사서 선물하면 좋을듯 하네요.


4. 전동 소금 후추 그라인더

집에서 요리를 자주해먹는 지인이라면 전동 소금 후추 그라인더도 좋습니다. 굵은소금이나 통후추 넣고 음식 조리할때 바로 갈아서 나오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가격대는 2만원부터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들까지 있어서 소중한 사람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선택하기 좋습니다.


5. 자동 손세정기

자동 손세정기는 화장실에 설치해놓고 비누대신 사용하는 제품으로 손을 갖다대면 센서가 감지되어 거품을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비누보다 깔끔히 관리되고 리필하면서 오래사용할 수 있어서 집들이 선물로 자동 손세정기 하나 사주면 은근히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가격대는 2만원 중반에서 3만원 초반에 구입가능합니다.


6. 진공단열컵

진공단열컵은 일반 텀블러와 다르게 진공으로 단열 되어서 얼음을 늦게 녹게하고 컵 표면에 물방울이 맺치지 않게 하며 뜨거운 음료도 오래 지속되는 보냉 효과를 가진 제품입니다. 사계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격대도 2만원 중반에서 3만원 초반까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7. 전기포트

라면끌여먹거나 커피믹스 또는 차를 마실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전기포트는 집에 하나쯤 있는 필수품이죠. 혹시 모르니 집들이 가는 지인에게 전기포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선물해야합니다. 가격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주방에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8. 미니 커피머신

커피머신은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는 사람에게 유용한 아이템중 하나죠. 다만 일반 커피머신은 10만원대 이상 나가기 때문에 미니로 알아봐야 4만원대로 내려갑니다. 절친이라면 10만원 이상의 고급제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9. 블루투스 스피커

은근 활용도가 높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추천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드라마 볼때 소리 빵빵하게 켜놓고 시청도 가능하고 샤워할때 화장실에 설치해서 음악들으면서 틀어놓기도 좋고 등산, 드라이브, 자전거 라이딩, 여행, 캠핑 등 다양한곳에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의외의 꿀템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10. 그 외 괜찮은 선물들

가습기, 와인 디캔터, 와인잔, 고급 휴지, 공구세트, 전동드릴, 구급함(비상약), 토스트기, 탄산수제조기 등이 있습니다.


- 다이소 추천템 6가지 (2023)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