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단

냉동식품 추천 TOP4 | 호불호 없음

오늘은 밥하기 귀찮을때 먹기좋은 냉동식품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저희집에는 에어프라이기 및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둘중에 하나만 있어도 조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냉동식품을 먹어도 건강을 챙기는 타입이라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유명한 제품들로 추천했습니다.

*특정 업체 홍보가 아니며,  광고링크 없는 순수한 포스팅임을 미리 밝힙니다.

1. 풀무원 만두

여러 만두중에서도 '생가득 육즙듬뿍만두''얄피꽉찬 육즙 진한교자' 두가지의 냉동식품을 추천합니다.

우선 육즙가득만두는 소룡포(샤오롱바오) 느낌을 냇지만 px만두같이 생겻습니다. 실제로 px제품처럼 트레이에 담긴 제품도 있어요. 다른 소룡포 제품도 많지만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타사 제품들보다 덜 느끼합니다. 

타 제품은 '소룡포임!'하고 나오는 육즙 맛이 진한 꼬리곰탕이라면 육즙가득만두는 '그정두까진 아님'하고 나오는 육즙이 슴슴한 소고기뭇국 같은 느낌으로 나옵니다. ​전 덜 느끼한 제품을 좋아해서 소룡포류 만두 중에선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한봉에 두번에 나눠먹음.​

조리방법은 찜기에 쪄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군대 PX에서 먹는 느낌이 납니다. 육즙진한교자는 육즙가득만두까진 아니더라도 육즙이 있으며 ​한 봉지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간장 찍어먹으면 야식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일본 야끼교자 이 제품으로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습니다.


2. 풀무원 볶음밥

풀무원 '황금밥알' 시리즈입니다. ​이거 진짜 강추하는데 ​요새 배달중국집 복불복 너무 심합니다. 이 냉동식품만 있으면 중식당 볶음밥 시켜먹을 필요 없습니다.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불향 적당하게 있습니다. ​진짜 스탠다드한 중식당 볶음밥 그 자체인 제품 입니다.​ 

두 제품 다 사서 각각 한봉씩 넣고 식용류 두른 팬에 볶으면​ 중식당 주방장 흉내 내기 가능합니다. 


3. 동원 딤섬

동원 딤섬시리즈 입니다. ​육즙가득만두랑 비교했던 제품이 동원 '샤오롱바오'이고요. ​'새우 하가우', '부추창펀'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이 냉동식품이 있으면 딤섬집 흉내정도는 충분히 낼 수 있습니다. ​새우하가우는 탱글탱글하니 맛있고요. 

부추창펀은 쫀쫀한 만두 같은 느낌입니다. 부추창펀이 동원에서만 나오는 특색있는 메뉴입니다. 쿠팡에서 검색해 시킬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찜기에 쪄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번외로 비비고 만두도 맛있어요)


4. CJ 낙지 비빔밥

제 인생 비빔밥입니다. ​타 회사의 냉동식품은 낙지'볶음밥' 이지만 CJ제품은 '비빔밥'입니다. 완전​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이마트 가는 이유 중 1순위가 바로 이거입니다. 다른 회사 제품은 볶음밥 스타일이라서 먹으면 금방 물리기 시작하는데,​ 이 제품은 무교동낙지 소스 + 비빔밥 느낌이 물씬 납니다.

​한식비빔밥 먹고 싶다면 배달 필요없고 그냥 이거 하나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끝이에요. ​팬으로 볶아 먹어도 맛있고​ 먹기 전에 참기름 두르고 김, 계란 후


📌이글도 추천합니다.

요리를 맛있게 하기 위한 필수 조미료 추천 TOP5

브랜드별 치킨 메뉴 추천 TOP24 (2023)

댓글 쓰기

0 댓글